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엠마 매트리스, 15일부터 최대 할인 특별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0.09.16  01:43:24

공유
default_news_ad1

- 9월 15일부터 4일간, ‘2020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축하 기념 최대 할인 이벤트 진행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엠마 매트리스는 한국일보가 선정한 ‘2020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수상을 기념해 15일부터 4일간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엠마 매트리스는 유럽 대표 수면 전문 브랜드이자 높은 만족도와 호평을 받고, 올해 전 세계 100만 개 매트리스 판매를 달성했으며, 고향이자 이미 기반을 잘 닦은 유럽 지역에서 ‘최다 수상 매트리스’라는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엠마 매트리스는 코로나19의 위기 속에서도 한국 론칭을 추진한 결과 7월 성공적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행사 품목은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이다. 엠마 매트리스 설립 초기부터 함께했고 유럽에 가장 널리 판매되고 있는 주 제품이다. 독일에서 특허와 오에코텍스 친환경 인증을 받은 메모리폼으로 만들어지며, 완제품이 한국으로 바로 배송되는 진정한 ‘Made in Germany’ 매트리스이다.

엠마 매트리스 담당자는 “전 세계에 잘 알려진 독일의 뛰어난 기술력을 엠마 매트리스에서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무더운 여름과 코로나19로 피곤이 심히 쌓인 몸을 쉬게 만들 수 있는 것은 바로 잠이다. 잠의 가치를 중요하게 여기며 유럽의 수면 스타일과 꿀잠으로 인한 편안함을 선사하는 것이 엠마 매트리스의 목표”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깜짝 이벤트로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엠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