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엘엔비코퍼레이션-새집다오, ‘서울가꿈주택 공사’ 업무 협약 체결

기사승인 2020.09.16  01:44:58

공유
default_news_ad1

- 주택 성능 개선을 위한 건축 공사 토탈 솔루션 제공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토탈 건축 인테리어 기업 엘엔비코퍼레이션(대표 이명호)이 주거 전문 인테리어 업체 새집다오(대표 김도윤)와 주택 성능 개선을 위한 서울가꿈주택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서울가꿈주택 사업은 주택성능개선지원구역 내 노후 주택의 공사 비용을 보조해 주는 제도다. 체계적인 공공 지원을 통해 집수리 모범 주택을 조성, 집수리 공감대 형성 및 인식을 개선하는 게 목적이다.

보조 대상은 주택성능개선지원구역에 20년 이상 위치한 단독, 다가구, 다세대, 연립주택이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엘엔비코퍼레이션은 새집다오의 파트너로서 서울시가 주최하는 가꿈주택 사업에 엘엔비코퍼레이션만의 주택 성능 개선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엘엔비 토탈솔루션이란 철거 공사-목공사-전기 공사-미장 공사-외부 공사 등 주택 리모델링에 필요한 다섯 가지 공정 시스템을 통해 주택 성능 개선을 완성하는 맞춤형 서비스다.

새집다오는 어떤 부분을 고쳐야 주택 성능이 좋아지는지, 수리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등 알기 쉬운 설명으로 주민 눈높이에 맞는 무료 맞춤형 집수리 컨설팅으로 엘엔비코퍼레이션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엘엔비코퍼레이션은 서울가꿈주택 대상 지역 주민들과의 상담을 통해 여러 계약을 체결하고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다른 신규 지역에도 같은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새집다오 김도윤 대표는 “이번 협약이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큰 역할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주거 안정을 원하는 이들에게 실리적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울가꿈주택 공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나 무료 맞춤형 집수리 컨설팅은 회사 블로그나 사무실로 문의하면 된다.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