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399 by AZH, 지파운데이션에 미혼모를 위한 여성의류 및 마스크 기부

기사승인 2020.09.16  02:12:23

공유
default_news_ad1

- "미혼모를 위한 여성의류 450여 벌과 마스크 2,000개 기부"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지난 10일, 청담동 프리미엄헤어살롱 399 by AZH(대표원장 강지혜)는 미혼모 가정을 돕기 위해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에 미혼모를 위한 여성의류 450여 벌과 마스크 2,000개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로 인한 건강관리의 어려움과 경제적인 어려움까지 이중고를 겪고 있는 미혼모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399 by AZH의 강지혜 대표원장은 “최근 출산을 통해서 엄마가 되어보니 임신과 출산, 그리고 육아가 얼마나 힘들고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공감하게 되었고, 특히 코로나19로 경제적인 어려움까지 겪고 있는 미혼모들을 위해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미혼모를 위한 기부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홀로 아이를 키우며, 경제적인 부담까지 안고 있는 미혼모를 위해 399 by AZH의 관심과 물품 기부에 감사드린다”며, “지파운데이션은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도움이 필요한 미혼모,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물품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