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경기아트센터, 추석특집 가족 영상편지 제작 이벤트

기사승인 2020.09.16  03:00:58

공유
default_news_ad1

- “2020추석-아트레터로 사랑을 전해요”

[뉴스에이 = 이미향 기자] 경기아트센터(사장 이우종)은 <2020 추석-‘아트레터’로 사랑을 전해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14팀의 개인 또는 가족을 공모하고,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이번 추석 고향 방문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경기아트센터가 영상편지를 제작해준다. 문화예술 콘텐츠가 담긴 영상편지를 만들어 고향의 가족 및 친지들에게 안부를 전한다.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된 총 14팀의 가족단위 참가자들은 경기아트센터의 소극장 무대에서 악기연주, 노래, 편지 낭송 등 가족 구성원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영상을 촬영하게 된다. 경기아트센터는 영상 촬영, 제작 및 편집 등 모든 과정을 지원하며, 완성된 영상은 각 참가 가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영상은 각 참가 가족의 의견과 개성을 최대한 반영하여 촬영, 편집할 예정이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해 정부 및 지자체에서 추석 연휴 기간 중 고향 방문과 성묘 등의 활동을 자제하는 것을 당부하고 있는 만큼, 경기아트센터는 본 이벤트를 통해 영상이라는 매개로 가족 간의 소통을 실현하고자 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www.ggac.or.kr) 볼 수 있다. 문의는 경기아트센터 문화나눔팀 031-230-3276
 

뉴스에이 이미향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