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사) 월드뷰티핸즈, 코로나 극복 ‘사랑 나눔 뷰티서비스’ 진행

기사승인 2020.10.31  18:59:03

공유
default_news_ad1

- "코로나19로 중단했던 독거어르신을 위한 서비스 재개"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 신한대 교수)는 27일 마포구 대흥동 (사)해돋는 마을 엘드림노인대학 강당에서 코로나 극복 ‘사랑 나눔 뷰티서비스’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그 동안 코로나19로 외출이 힘들어 지쳐있는 쪽방촌과 독거어르신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최 에스더 회장(신한대 뷰티헬스사이언스학부 교수)과 이희아 교수(신한대)가 맡아 이·미용 뷰티서비스를 실시하였으며, 장헌일 WBH 이사장, 최세연 사무국장을 비롯한 최세진 자원봉사자 대표 등이 참여 했다.

특히 백명진 대흥동장과 박정원 사회복지팀장이 참석해 대흥동을 중심으로 어렵고 소외된 독거어르신에게 뷰티서비스를 확대 시행하기로 합의 했다.

최 에스더 회장은 “코로나19로 중단했던 뷰티서비스를 다시 시작해 소외된 어르신을 섬길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장헌일 이사장(해돋는 마을)도 역시 “뷰티서비스와 함께 어르신께 밥퍼 대신 대체식을 지속적으로 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사)월드뷰티핸즈(WBH)는 행정안전부 승인 사단법인으로서 서울역 노숙자와 쪽방촌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과 다문화가족 등 대상으로 뷰티서비스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는 전문 뷰티서비스 기관이다.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피부미용, 메이크업&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산업체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획재정부 승인 지정기부금 단체이며 행정안전부1365 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후원 및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아 운영하고 있다.

이광원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