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원스토어, 12월 우수베타게임에 ‘조선협객전M‘ 선정

기사승인 2021.01.14  22:37:30

공유
default_news_ad1
[원스토어] 12월 우수베타게임 '조선협객전M'
[뉴스에이 = 김준석 기자] 게임, 앱, 스토리콘텐츠까지 다양한 모바일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www.onestore.co.kr)가 ㈜스마트나우의 ‘조선협객전M’을 2020년 12월의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조선협객전M은 큰 인기를 끌었던 PC 버전의 ‘조선협객전’을 모바일로 리메이크 한 MMORPG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조선 시대 배경의 협객이 돼 백성을 보호하고 나라의 위기에 맞서 싸운다는 내용이다. 특히, 조선협객전M은 과거 PC 버전을 즐겼던 유저들도 이질감 없이 원작의 향수를 느낄 수 있게 제작됐다. 또한 PC 버전의 조선협객전 특유의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들이 모바일 버전에서는 아기자기한 모습으로 재 탄생해 보는 재미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더해 큰 호응을 얻었다.

송현두 ㈜스마트나우 대표는 “많은 유저분들께서 조선협객전M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베타 테스트에 참여해 주셔서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베타 테스트를 통해 전달주신 개선사항들은 모두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원스토어는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자 ‘우수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되면 네이버 클라우드 혹은 SK C&C의 클라우드 Z 적용을 위해 발생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은 물론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한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까지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개발자 센터(https://dev.onesto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원스토어는 이달 25일(월)까지 1월 ‘베타게임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원스토어 내 베타게임존 메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해 플레이 후 설문을 작성하면 된다. 게임당 최대 100명의 참여자에게는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1월 원스토어 내 인디게임존에는 전시작 3종인 ‘삼국지 카드배틀(해적아일랜드)’, ‘머지 퓨전 디펜스(레빗)’, ‘크립토버디펫(블랙홀게임즈)’를 전시하며, 전시 기간 동안 해당 게임 다운로드 시 2,000원 상당의 보상을 제공한다.

뉴스에이 김준석 kjs@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