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사단법인 세기총, "쪽방촌 독거 어르신 섬기며 새해 시작"

기사승인 2021.01.15  00:24:57

공유
default_news_ad1

-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섬긴다면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시는 일이 될 것”

[뉴스에이 = 이광원 기자]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조일래 목사,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 이하 세기총)는 2021년 1월 20일(수) 오전 10시, 서울특별시 마포구 고산18길 10에 소재한 (사)해돋는마을 노인대학, 신생명나무교회(장헌일 목사)에서 세기총 임원과 회원 및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소외된 독거노인과 쪽방촌 어르신을 섬기는 ‘세기총 이웃사랑 밥사랑 전달식’을 하며 신년하례회를 갖는다.

세기총은 매년 연말연시를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대한민국 이주민 희망봉사단’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섬기면서 지냈는데, 올해에도 신년하례회를 어려운 이웃을 섬기면서 뜻 있는 시작을 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는 방한용품과 식사 제공을 위해서 세기총 상임회장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 담임, 합동총회 총회장)와 인천 수정교회(담임 이정준 목사) 및 세기총 임원들의 후원으로 진행하게 된다.

세기총 대표회장 조일래 목사는 ”코로나19의 상황에서 모두가 어렵고 힘들지만 어떤 일이든지 ‘이웃을 사랑하라’ 하신 주님의 명령대로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섬긴다면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시는 일이 될 것”이라며 “이런 섬김을 통해 새해에는 더 크고 아름다운 열매가 풍성하게 열매 맺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광원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