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파머시, 세안빨 클렌저 ‘그린 클린’ 롯데홈쇼핑 2021년 첫 방송 진행!

기사승인 2021.01.23  01:52:03

공유
default_news_ad1

- 1월 23일 토요일 낮 12시 40분, ‘그린 클린’ 롯데홈쇼핑 ‘찐뷰티’ 방송 진행

[뉴스에이 = 이사라 기자] 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1월 23일 낮 12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 찐뷰티를 통해 브랜드 베스트셀러 ‘그린 클린’ 패키지를 선보인다.

지난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쇼호스트들의 최애탬으로 소개되며 전량 완판을 기록한 파머시의 베스트셀러 ‘그린 클린’은 미국 세포라에서 클렌저 부문 1위(2019년 연간 판매기준)를 석권하며 소비자들은 물론, 수많은 셀럽들의 애정템으로 손꼽히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온가족 다함께 사용 가능한 ‘그린 클린’의 대용량 200ml 사이즈를 단독 판매할 예정으로 방송 시작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방송 중 판매되는 그린 클린 ‘싱글 패키지’는 그린 클린 100ml 2개, 그린 클린 50ml 2개, 이번 방송으로 첫 공개하는 ‘대용량 실속 패키지’는 그린 클린 200ml 2개, 그린 클린 50ml 4개로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파머시 ‘그린 클린’은 건조한 외부 환경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예민해진 요즘, 자극 없이 피부를 케어해 주는 제품으로 기초 케어의 효과와 딥클렌징 효과를 한통에 담아 세안과 동시에 기초 케어까지 가능한 클렌징 밤이다. 또한, 초미세먼지와 선크림 세정력(99%)까지 임상테스트를 통해 인증 받은 제품으로 한파가 물러가고 미세먼지가 찾아오는 요즘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화장빨 보다는 세안빨이 중요한 요즘, 많은 고객분들이 용량 걱정 없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오직 롯데홈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그린 클린 대용량 사이즈 구성을 기획했다.”라며, “다양한 구성과 혜택으로 가득한 2021년 첫 그린 클린 홈쇼핑 방송을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파머시의 그린 클린 특별 패키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롯데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롯데홈쇼핑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한 사전구매에서도 방송과 동일한 조건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뉴스에이 이사라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