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토니모리,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
식약처 천연화장품 인증 획득!

기사승인 2021.01.26  02:18:32

공유
default_news_ad1

- 천연원료 100%, 진짜가 나타났다!

[뉴스에이 = 이사라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의 촘촘한 트루바이옴™으로 수분을 채워주어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가 화장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천연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

기존 베스트셀러 ‘더 촉촉 그린티’ 라인에서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리뉴얼된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는 천연 유래(비율) 원료 100%, 맑고 깨끗한 보성 녹차 추출물이 95.8%로 구성되어 있다. 이 수분 토너는 피부 수분 장벽을 케어해주는 자연에서 유래한 트루바이옴™과 피부를 타이트닝하게 케어해주는 너도밤나무싹 추출물과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황산앵초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피부에 촘촘한 수분막을 형성해 매끈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라인의 토너, 에센스, 에멀전, 크림 4종은 피부 보습 개선 효과 평가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품을 다 사용 후 물에 닿으면 쉽게 분리되는 ‘친환경 수분리 라벨’로 분리 배출에 더욱 용이하도록 만들어졌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는 천연 유래(비율) 원료 100%, 로 만들어진 천연화장품이며, 수분리 라벨을 적용해 지구 환경도 생각한 제품이다.”라며 “토니모리는 필환경 시대에 따라 제품뿐만 아니라 환경부와 함께하는 평화의 숲 등 CSR 측면에서도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의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에이 이사라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