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범접할 수 없는 우아함, 배우 문채원>
데뷔 5000일, 감탄 나오는 여신 화보 공개!

기사승인 2021.01.26  03:23:19

공유
default_news_ad1

- 작품 속 캐릭터의 모습을 완전히 벗은 채 우아하고 아름다운 매력 어필

[뉴스에이 = 김정수 기자]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지난해 tvN 드라마 <악의 꽃>에서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보여준 배우 문채원의 인생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문채원은 형사로 열연했던 작품 속 캐릭터의 모습을 완전히 벗은 채 우아하고 아름다운 여인의 매력을 어필했다. 이번 촬영에서 문채원은 매끄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롱 드레스부터 편안하고 캐주얼한 데님 셔츠까지, 

전혀 다른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무결점 화보를 선보였다. 특히 등이 깊이 파인 드레스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그윽한 눈빛을 발산하는 모습은 촬영장 여성 스태프들마저 심쿵 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문채원의 특유의 담백하면서도 화사한 아름다움이 담긴 흑백 화보는 <싱글즈> 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7일 데뷔 5,000일을 맞이한 배우 문채원은 2007년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로 데뷔한 이래 <바람의 화원>, <찬란한 유산>, <공주의 남자>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풍부한 표정과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언제나 대중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그가 어떤 작품으로 또 한 번의 리즈를 갱신할지 기대를 모은다.

비주얼은 물론 커리어까지 완벽한 배우 문채원의 품격 있는 화보는 <싱글즈> 2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 (www.thesingle.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수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