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제품 3종 리뉴얼 출시

기사승인 2021.02.23  04:02:11

공유
default_news_ad1

- 성분 업그레이드 통해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젤 폼, 오일, 워터 3종 리뉴얼 출시

[뉴스에이 = 이사라 기자]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라인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피부 장벽 보호 성분을 담은 저자극 클렌징 솔루션으로, ▲약산성 클렌징 젤 폼, ▲약산성 클렌징 워터, ▲약산성 클렌징 오일 3종이 성분 업그레이드를 통해 리뉴얼 출시됐다. 이로써 닥터지 약산성 제품은 기존에 있던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을 포함해 총 4종으로 라인업이 한층 더 강화됐다.

특히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약산성 클렌징 제품 모두 피부에 유익한 5-바이옴 성분을 함유해 장벽 보호는 물론, 건강한 피부의 컨디션 유지를 도와준다. 또한 피부 장벽과 유사한 pH 약산성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선크림 및 미세먼지 등 말끔한 저자극 세안이 가능하다.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NCT 성찬과 함께 얼루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해당 화보는 얼루어 매거진 3월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젤 폼은 부드러운 젤 제형의 젤-투-폼 타입으로, 5-바이옴 성분과 피부 보습을 만들어내는 필라그린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 보호 및 보습 케어까지 도와준다. 미세한 입자 버블이 선크림, 미세먼지,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히 세정해 준다. 소비자 가격은 22,000원이다.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워터는 물 세안이 필요 없는 원스텝 클렌저로, 화장솜만으로도 간편한 세안이 가능해 불필요한 자극을 줄여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친수성과 친유성을 동시에 가진 미셀 입자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꼼꼼하게 흡착해 딥 클렌징을 도와주며, 10중 히알루론산의 수분 공급으로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490ml의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 출시돼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22,000원이다.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오일은 젖은 피부에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오일 클렌저로, 피부 친화적 식물성 오일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미세먼지까지 말끔한 저자극 세정을 도와준다. 수분과 오일이 레이어드 된 포뮬러가 물처럼 가벼워 산뜻한 세안을 도와주며, 오일 특유의 답답함과 무거움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 가격은 24,000원이다.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은 피부 내 과도한 피지 조절 및 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진정 폼 클렌저로, 여드름성 및 민감성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탁월한 5-시카 콤플렉스와 8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닥터지만의 약산성 멀티-프로바이오 성분이 건강한 피부 장벽 유지를 도와준다. 소비자 가격은 18,000원이다.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라인 4종은 금일부터 닥터지 자사몰(www.dr-g.co.kr) 및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클렌징에 대한 중요성과 인식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닥터지가 피부 본연의 건강을 생각한 약산성 클렌징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제품과 함께 건강한 피부 습관을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에이 이사라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