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로얄코펜하겐, 2021 ‘로얄 웨딩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21.03.05  03:36:02

공유
default_news_ad1

- 수공예 덴마크 왕실 도자기로 더욱 빛나는 신혼의 식탁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246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2021 ‘로얄 웨딩 에디션’의 판매를 3월 5일부터 시작한다.

5월 말까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이번 시즌 로얄 웨딩 에디션은 총 4가지 인기 컬렉션으로 구성했다. 로얄코펜하겐을 대표하는 전통적인 패턴이 우아하게 그려진 '블루 플레인', 고급 도자기 제작 기술의 정수를 담은 화려한 '블루 풀 레이스', 풍부한 핸드페인팅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블루 하프 레이스', 가장자리를 장식해 사랑스러운 매력이 있는 '프린세스' 라인에서 웨딩 에디션을 출시한다. 모든 구성 제품은 장인의 섬세한 붓질과 수작업으로 완성한 것을 엄선해 로얄코펜하겐만의 장인정신과 예술적 가치를 선사한다.

이번 로얄 웨딩 에디션 중에서 ‘블루 플레인’, ‘블루 하프 레이스’, ‘프린세스’ 3가지는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게 한식기, 양식기를 골고루 구성해 실용적이다. 밥그릇, 국그릇, 찬그릇 3종을 기본 2인조 구성으로 포함했고 다양한 형태의 양식기 오발 디쉬, 깊은 접시, 라운드 볼 등을 더해 상차림의 활용도를 높였다.

특히 ‘블루 풀 레이스’ 로얄 웨딩 에디션은 티웨어 세트를 2인조로 구성해 다채로운 신혼의 티 테이블을 연출할 수 있다. 화려하고 정교한 수공예로 완성된 티팟과 티잔, 투각 장식 접시 등은 감각 있는 신혼 선물로 제격이다.

2021 로얄 웨딩 에디션은 오는 5월 31일까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한정 판매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로 2021 이어 플레이트를 증정한다. 로얄코펜하겐의 이어 플레이트는 매해 새로운 모티브로 선보이며 제한된 수량만을 생산하는 한정판 컬렉터블 시리즈다. 연도가 새겨져 있기 때문에 특별한 해를 기념하는 선물이나 수집용으로 가치가 있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246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로얄코펜하겐의 제품을 엄선해 웨딩 에디션으로 구성했다”며, “수공예 덴마크 왕실 도자기로 더욱 빛나는 신혼의 식탁을 차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로얄코펜하겐의 2021 ‘로얄 웨딩 에디션’은 전국 로얄코펜하겐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