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 출시 열흘 만에 1만 5천개 판매

기사승인 2021.03.06  05:49:18

공유
default_news_ad1

- 얇고 섬세한 커버력과 지속력, 다양한 컬러차트로 큰 인기

[뉴스에이 = 이사라 기자]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스트릿 컨피던스를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가 출시 열흘 만에 (2021년 2월 22일부터 3월 3일까지) 판매량 1만 5천개를 돌파했다.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는 2021년 3월 현시점 누적 판매량 1,500만개(자사 출고량 기준)를 돌파한 킬커버 라인의 신제품으로, 이전 킬커버 라인의 명성을 이어 한 층 더 얇고 섬세한 커버력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피부 모공과 잡티까지 밀착 커버력을 자랑한다. 또한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 테스트를 완료해 마스크 묻어남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컬러차트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 총 7가지 홋수로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클리오 브랜드 관계자는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는 기존 킬커버 라인의 쿠션에 아쉬움을 느낀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클리오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출시 열흘 만에 1만 5천개를 돌파한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는 3월 2일(화)부터 31일(수)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에이 이사라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