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닥터지 안건영 대표, <자외선이 당신을 늙게 한다> 저서 출간

기사승인 2021.03.16  05:18:50

공유
default_news_ad1

-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과 올바른 스킨케어 방법 제시

[뉴스에이 = 박일순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 www.dr-g.co.kr)’ 안건영 대표가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과 함께 올바른 상식을 전하는 <자외선이 당신을 늙게 한다> 저서를 출간했다.

<자외선이 당신을 늙게 한다 – 피부노화의 숨겨진 비밀 편>은 피부과 전문의 출신 안건영 대표가 그간 연구해 온 피부 과학을 바탕으로 건강한 피부관리의 첫걸음인 ‘자외선’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올바른 피부관리에 대한 모든 상식을 담아낸 정보 서적이다. 평소 안건영 대표는 자외선 차단, 각질케어, 보습 등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기본이 되는 스킨케어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이 책은 피부 노화와 자외선의 관계에 대해 누구나 알기 쉽게 알려주며, 자외선이 초래하는 다양한 피부 반응과 질병, 이를 예방할 수 있는 노하우 등도 함께 담았다. 또 ▲피부 유형별 자외선 차단제 선택 가이드, ▲기능별, 제형별 자외선 차단제 사용법, ▲이상적인 도포 양과 주기, ▲자외선 차단제 클렌징 순서 등 자외선 차단제 개념과 종류, 사용법 등 일상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상식도 소개한다. 금일부터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전국 주요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 등 온라인 서점에서 e-book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정가는 15,000원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안건영 대표는 “자외선은 인종, 피부 유형에 상관없이 피부세포를 손상시켜 피부 노화, 색소침착, 기미, 잡티, 염증 등을 유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일상에서의 자외선 차단과 올바른 사용법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자외선이 당신을 늙게 한다> 책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피부 관리에 대한 개념과 올바른 피부 상식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일순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