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국만화영상진흥원장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 동참

기사승인 2021.04.08  05:15:25

공유
default_news_ad1

- "핵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노동자를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 전해"

[뉴스에이 = 박철수 기자]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신종철 원장은 2일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보건의료, 돌봄, 택배 등 대면노동을 하고 있는 필수노동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 장기화 사태에 따라 비대면 사회로 전환하고 있는 상황에서 사회적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대면노동을 할 수밖에 없는 핵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노동자를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부천여성청소년재단의 지명을 받아 진행됐으며, 신종철 원장은 필수노동자들과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라는 문구가 함께하는 팻말을 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신종철 원장은 “우리 사회의 유지를 위해 밤낮으로 고생하고 계시는 필수노동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우리의 일상이 조금씩 회복될 수 있었던 것은 필수노동자 여러분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한국만화박물관, 만화도서관 및 만화클러스터 운영에 있어 정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한 관람과 작업이 가능하도록 많은 필수노동자와 관계 직원들이 노력하고 있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신종철 원장은 릴레이를 이어갈 다음 참여자로 부천문화원 권순호 원장, ㈜떠다니는섬 조혜승 대표, 김성모 작가를 지목했다.

박철수 기자 newsasos@daum.net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