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광명4동주민자치회,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 참여

기사승인 2021.04.10  03:09:04

공유
default_news_ad1

- 희망성금 100만원 전달

[뉴스에이 = 홍계환 기자] 4월 9일(금) 광명4동주민자치회(자치회장 장상화)로부터 희망성금 100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광명4동주민자치회 장상화 자치회장, 신윤철 위원, 이명화 위원, 김덕수 간사, 광명4동행정복지센터 민천기 동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광명4동주민자치회 위원님들이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광명4동 발전을 위해 시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4동주민자치회 장상화 자치회장은 “작지만 전달한 성금이 정말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돌보고 살피는데 광명4동주민자치회가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귀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정말 어려운 분들에게 꿈과 희망이 되도록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에 사용되며, 지역 내 장애인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는 ‘함께하자,나누자,극복하자’로 코로나19와 같은 다양한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나눔운동으로 기업·단체, 개인 등 다양한 참여로 이어가고 있다.  

홍계환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