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광명다솜가족봉사회,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 참여

기사승인 2021.05.11  01:34:47

공유
default_news_ad1

- 희망성금 200만원 전달

[뉴스에이 = 홍계환 기자] 5월 10일(월) 광명다솜가족봉사회(회장 오정옥)부터 희망성금 200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광명다솜가족봉사회 오정옥 회장, 이경숙, 김영길, 박성순 운영위원, 강명심 자문위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매년 잊지 않고 지역사회를 위해 아낌없는 봉사와 나눔을 전해주시는 광명다솜가족봉사회에서 귀한 성금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광명다솜가족봉사회 오정옥 회장은 “미약하게나마 전달한 성금이 코로나19로 어려운 이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라고 매년 기부하는 것은 나와의 약속이라 생각하고 지속적으로 나눔을 전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매년 귀한 성금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전해주신 성금은 정말 필요한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이 되도록 소중히 전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희망기부릴레이에 사용되며,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는 ‘함께하자,나누자,극복하자’로 코로나19와 같은 다양한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나눔운동으로 기업·단체, 개인 등 다양한 참여로 이어가고 있다.
 

홍계환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