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프레시지, 제주 고기 명가 ‘흑돈가’ 캠핑 밀키트 출시

기사승인 2021.07.24  02:21:56

공유
default_news_ad1

- 흑돈가의 ‘제주산 흑돼지’를 캠핑장에서 간편하게 즐기자!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제주도 고기 명가 ‘흑돈가’와 함께 캠핑장에서 다양한 구성으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돈육 밀키트 6종을 출시했다.

이번 흑돈가 협업 제품은 국내 캠핑인구 700만 시대(통계청 추정)를 맞은 가운데 캠핑장에서 바비큐를 비롯해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제품이다.

흑돈가 돈육 밀키트 6종은 제주산 돼지고기와 각종 해산물을 숯불에 바로 구워 먹을 수 있는 캠핑세트 2종과 흑돼지를 소재로한 제주 대표 돈육 메뉴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돈육 메뉴 중 짜글이와 두루치기는 1인가구도 집에서 흑돼지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장기보관이 가능하고 소포장 된 'the EASY 밀키트' 메뉴로 출시됐다. 출시 제품들 모두 품질 높은 제주산 돈육 만을 활용해 특유의 육향과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흑돈가 캠핑세트는 ▲제주산 돼지고기와 가리비, 새우, 그린홍합 등의 해산물 패키지로 구성된 '흑돈가 캠핑세트'와 ▲제주산 돼지고기와 해산물 패키지에 돈마호크(등심살코기)와 랍스터가 함께 구성된 '흑돈가 랍스터&돈마호크 캠핑세트' 2종으로 구성됐으며, 흑돈가의 시그니처인 멜젓을 비롯한 다양한 소스 구성이 특징이다.

흑돈가 돼지고기 요리는 ▲매콤 칼칼한 국물과 제주산 흑돼지가 만나 감칠맛이 풍부한 짜글이로 완성된 ‘제주 흑돼지 짜글이’ ▲매콤하고 달콤한 소스에 버무려진 제주 흑돈육과 풍성한 채소가 어우러져 매콤달콤한 감칠맛이 일품인 ‘제주 흑돼지 두루치기’ ▲칼칼한 국내산 묵은지와 두툼하고 씹는 맛이 좋은 제주산 흑돈 전지를 사용해 진한 맛이 살아있는 ‘제주 흑돼지 묵은지찜’ ▲달콤하고 진한 간장양념소스로 재워내 육즙 가득 달콤 짭짤한 맛이 특징인 ‘양념 제주 우대갈비’로 구성됐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캠핑 시즌을 맞아 캠핑장에서 다양한 요리들을 간편하게 즐기고자 하는 캠핑족들을 겨냥해 제주도 고기 명가인 흑돈가와 함께 협업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흑돈가 협업처럼 다양한 외식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프레시지는 8,000평 규모의 신선 HMR 전문 생산시설과 유통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 유명 외식 브랜드, 소상공인들의 레시피를 제품화하고 유통망과 판로를 열어주는 간편식 퍼블리싱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백년가게’를 비롯하여 ‘한화호텔앤드리조트’, KBS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펀스토랑’, 힙합 레이블 ‘AOMG’ 등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업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