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네스카페, ‘쿨하게 즐기는 네스카페’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21.07.24  03:16:55

공유
default_news_ad1

- 캠핑 의자ㆍ라탄백ㆍ미니 텀블러로 구성된 오프라인 전용 ‘네스카페 스페셜 팩’ 출시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네스카페 콜드브루’ 등 인기 커피 제품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쿨하게 즐기는 네스카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네스카페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캠핑 의자ㆍ라탄백ㆍ미니 텀블러 등 휴가철 활용도가 높은 ‘네스카페 썸머 굿즈’를 특별 제작, 네스카페 제품과 함께 구성한 ‘쿨하게 즐기는 네스카페 스페셜 팩’을 오프라인 전용으로 출시한다. 스페셜 팩은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100개입/150개입)와 라탄백 화이트 △네스카페 크레마 인텐소 아메리카노(100개입/150개입)와 라탄백 블랙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160개입)와 미니 텀블러 237ml(8oz) △네스카페 수프리모 오리지널(180개입)과 캠핑 의자로 구성됐으며, 7월 말부터 일부 오프라인 대형할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옥션 브랜드위크(7/19~25),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구매고객 대상으로도 이번 썸머 굿즈(라탄가방 화이트/블랙, 미니 텀블러 178ml(6oz), 캠핑 의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nescafekorea)을 통해 8월 15일(일)까지 ‘아이스커피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네스카페 제품으로 아이스커피를 즐기는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 필수 해시태그(#네스카페 #아이스카페네스카페 #네스카페챌린지 #아이스커피챌린지)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아르떼미데 네시노 무드등(1명) △롯데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3명) △네스카페 썸머 굿즈 3종(5명)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아이스커피가 필요한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5명을 추첨해 ‘네스카페 콜드브루(60개입)’를 선물한다 

네스카페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부담 없는 가격과 풍성한 혜택을 더해 인기 제품들을 선보이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준비했다. 지난 19일에는 개그맨 허경환, 박영진과 함께 ‘쿨한 커피 토론’을 주제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특히 국내 최초 스틱형 콜드브루 제품에 대한 반응이 좋았다. 오는 28일(수)과 8월 1일(일)에도 각각 11번가, 네이버와 함께 ‘아이스카페, 네스카페’를 테마로 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네스카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시원한 물에도 잘 녹아 여름철 즐기기에도 제격인 ‘네스카페 콜드브루’와 ‘네스카페 크레마’를 메인으로 고객 분들의 시원한 여름 나기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계속되는 폭염 속에 네스카페와 함께 올여름 무더위를 날리고 집에서도 다양하게 아이스커피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