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아제약 ‘오쏘몰 이뮨’, 여름 휴가 이후 체력 관리를 위한

기사승인 2021.08.18  19:09:01

공유
default_news_ad1

- 면역기능 강화 및 영향 보충에 탁월 … 휴식 뒤 찾아온 무기력증 타파에 도움

[뉴스에이 = 김인배 기자] 동아제약에서 공식 수입하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이 8월 19일(목) 저녁 8시 45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매 회 차 방송마다 큰 인기를 얻으며 완판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는 오쏘몰 이뮨은 여름 휴가 시즌 이후, 무너진 생활습관을 올바르게 되돌림과 동시에 일상 속 활력 보충을 원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특별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 소비자들은 오쏘몰 이뮨 1개월분 4박스를 권장소비가격 대비 할인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34,000원 상당의 7일분 한 박스와 체험분 2병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생방송 진행 중 구매 고객만을 위한 특별 혜택도 선보일 계획이다.

오쏘몰 이뮨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이중 복합 제형으로, 다량의 미량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완판 비타민으로 등극한 제품이다. 해외 직구에 의존할 당시 배송 기간이 길고 유통기한을 알 수 없는 제품들이 많아 품질을 온전히 누리기 어려웠지만,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에 나서게 되면서 독일 현지에서 100% 생산한 신선도 높은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특히 동아제약 공식 수입 정품은 한국인의 특성에 따른 설계를 추가 적용해 더욱 효과적인 영양 배합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쏘몰은 약 30년간 Orthomolecular를 바탕으로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 연구를 해온 독일의 헬스케어 그룹이다. 모든 제품을 100% 독일 현지 설비를 통해 생산하고 국제 식품안전기준인 ISO 22000, HACCP 인증을 통해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김인배 기자 newsasos@daum.net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