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희재 팬클럽 '김희재와키다리희랑' 독거노인 위한 도시락 나눔

기사승인 2021.09.15  06:17:14

공유
default_news_ad1

- 소외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총 300여개의 도시락 직접 배부

사진제공 : 한국나눔연맹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가수 김희재 다음 공식 카페 '김희재와희랑별' 소모임 '김희재와키다리희랑'은 지난 11일, 서울 종로천사무료급식소에서 독거노인을 위한 도시락 나눔 활동과 물품 지원에 나섰다.
 
이번 봉사에 참여한 '김희재와키다리희랑' 측은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사용하는 등 방역수칙을 최대한 준수해 최소 인원으로 천사무료급식소 봉사를 다녀왔다"고 전했다. 이들은 소외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총 300여개의 도시락을 직접 배부했다.
 
천사무료급식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자원봉사활동을 꺼려하는 분위기지만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신 '김희재와키다리희랑' 팬 분들께 감사드린다" 며 "가수를 향한 팬들의 따뜻한 온정이 모여 어려운 시기에 우리 사회에 빛과 소금이 되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에,팬클럽의 따뜻한 마음에 김희재도 화답했다. 올해 첫 싱글 앨범 '따라따라와'를 발표해 다양한 매력을 팬들에게 선사하고 있으며 데뷔 1주년 기념으로 천사무료급식소에 기부하며 팬들과 함께 우리 사회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했다.

한편 김희재는 내년 상반기에 방송 예정된 드라마 MBC '지금부터, 쇼타임!' 에 출연 예정이며, 마운틴무브먼트와 중화권 매니지먼트 계약을 독점으로 체결해 중화권 진출을 할 예정이다.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