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광명지구협의회 철산3동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 참여

기사승인 2021.09.16  01:00:22

공유
default_news_ad1

- 희망성금 100만원 전달

[뉴스에이 = 홍계환 기자] 2021 위기극복을 위한 희망기부릴레이가 ‘함께하자, 나누자, 극복하자’란 케치플레이를 걸고 진행 되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19와 같은 다양한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나눔운동’으로 기업·단체, 개인 등 다양한 참여로 이어가고 있다.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광명지구협의회 철산3동(회장 김홍윤)은 광명시사회지협의회(회장 이상재)-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방문 희망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엔 명시 박승원 시장,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광명지구협의회 철산3동 김홍윤 회장, 김순자 전회장, 정병진 감사, 이춘기 회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하였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철산3동 적십자 회원분들은 다양한 봉사활동을 열심히 하고 계시는데 이렇게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귀한 나눔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모두 안전하고 풍성한 추석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홍윤 회장은 “회원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소중히 모은 성금을 전할 수 있어 기쁘고, 작게나마 꼭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쓰이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 좋은 기회로 찾아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추석 전 이렇게 귀한 성금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정말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전달 된 성금은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홍계환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