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토니모리, 요기요와 MOU 체결 이젠 요기요에서도 토니모리 주문 가능

기사승인 2021.09.18  03:08:13

공유
default_news_ad1

- 9월부터 대표 매장 중심으로 테스트 시작…전국 매장으로 순차 확대 예정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와 딜리버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식은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소재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본사에서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박해웅 플랫폼 사업본부 부사장, 토니모리 김철민 영업총괄 상무와 정경희 DT 총괄 상무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의 협력으로 이제 고객들은 요기요 앱을 통해 ‘토니모리’가 매장에서 판매 중인 약 160 여 종의 화장품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9월부터 토니모리의 대표 매장을 중심으로 ‘요기요’ 즉시 주문 배달 서비스 테스트 오픈을 시작하며, 순차적으로 전국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MOU를 시작으로 양사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나아가 매출 증대를 위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추후 마케팅 협력을 비롯해 다양한 상호협력관계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토니모리 김철민 영업총괄 상무는 “코로나19로 인해 매장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고객과 매장의 원활한 연결고리가 될 수 있도록 국내 대표 배달 앱 요기요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토니모리는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