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공차코리아, 신메뉴 ‘하동 호지 밀크티+펄’ 출시

기사승인 2021.11.11  06:05:11

공유
default_news_ad1

- 국내산 유기농 식재료와 공차의 노하우를 담아 한국의 맛을 표현한 프리미엄 밀크티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겨울 시즌을 맞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하동 호지 밀크티+펄’을 출시한다고 10일(수) 밝혔다.

그동안 다양한 맛의 ‘밀크티+펄’ 메뉴를 꾸준히 선보여온 공차가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고 해당 라인업을 확장하고자 ‘호지티’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 녹차의 찻잎을 볶아서 만드는 호지티는 녹차의 떫은맛은 없애고 구수한 맛을 살려 누구나 마시기 쉽다는 장점이 있다.

공차의 이번 신메뉴는 이러한 호지티를 공차만의 밀크티+펄로 풀어냈다. 깊은 풍미의 하동 호지 밀크티에 쫀득한 타피오카 펄을 더해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기기에 좋다. 특히 이번 신메뉴는 ‘국내산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차의 ‘하동 호지 밀크티+펄’에는 공차의 시그니처 토핑인 쫀득한 타피오카 펄이 기본으로 추가돼 있어 재밌는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ICED와 HOT을 선택할 수 있다. 추천 당도는 50%이며, 밀크폼을 추가 토핑으로 선택하면 보다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이번 신메뉴 ‘하동 호지 밀크티+펄’은 공차만의 노하우를 담아 국내산 유기농 식재료로 한국 본연의 맛을 살린 음료다”라며 “공차의 하동 호지 밀크티+펄과 함께 추운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1월 10일부터 11월 16일까지 7일간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동 호지 밀크티+펄’ 한 잔 구입 시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 스탬프는 10개 적립 시마다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신메뉴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