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희재 2022 'Season's Greeting Teaser'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공개

기사승인 2021.11.26  05:07:05

공유
default_news_ad1
김희재 HEEJAE 유튜브
[뉴스에이 = 김정수 기자] 가수 겸 배우인 김희재의 2022 'Season's Greeting Teaser' 영상이 지난 11월 20일 김희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김희재의 2022 Season's Greeting은 '핫가이 김희재' '섹시트롯돌 김희재' 의 다양한 모습들을 담아낸 첫 Season's Greeting이다. 김희재는 이번 Season's Greeting에서 내포되어 있던 '연예인 끼'를 본격적으로 드러내며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음악적인 영역뿐만 아니라 배우로서의 갖추어야할 감정 연기까지 다양하게 표현해내 기대감을 갖게했다.
 
팬들에게 '항상 멋진 남자 김희재'로 불리길 바라는 김희재는 이번 Season's Greeting을 통해 '귀엽다' 라는 말을 더 많이 듣는다고 했다.
 
'Season's Greeting Teaser'영상이 공개되던 토요일은 팬들로부터 귀여운 원성도 샀다.
'김장하다 알람을 못들었다' '심장약을 복용해야겠다' '미리 말좀 해주라~' ' 세상 멋짐 혼자 다 가진 천상계 비주얼 멋짐폭발' '시청 주의 너무 치명적' '화보장인, 표정연기 대박이에요, 최고' ' 완전 프로모델 온몸에 장착' ' 유교보이 김희재 어디갔나'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댓글들이 쏟아졌다.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7일까지 선 예약으로 진행된, 김희재의 2022 시즌 그리팅은 하드커버의 100페이지 화보집을 포함해 캘린더, 다이어리, 포토카드 등 총8 종으로 구성되었으며, 12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유독 팬들 사랑하는 마음이 깊은 김희재는 지난 서울에서 진행된 콘서트에서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과 사랑을 담아서 첫 팬송인 '별,그대'를 선보였으며 음원은 11월 11일에 공개되었다.
 
한편 김희재는 12월 18일에서 19까지 부산 드림시어터에서 콘서트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내년 MBC에서 방영예정인 '지금부터 쇼타임' 강국파출소 이용렬 순경 역을 촬영 중에 있다.

김정수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