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더본코리아 백스비어, 화끈하게 매운 신메뉴 2종 출시

기사승인 2022.01.08  02:40:43

공유
default_news_ad1

- 마성의 매운맛으로 맥주와 찰떡궁합 자랑하는 ‘직화불닭발’과 ‘볼케이노순살치킨’ 출시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더본코리아의 맥주 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대표 백종원)가 화끈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신메뉴 2종(직화불닭발, 볼케이노순살치킨)과 ‘제주맥주’와 협업해 만든 ‘탐라맥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백스비어는 매운맛에 열광하는 ‘맵덕(매운맛 덕후)’과 매콤한 음식을 먹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매운맛 인기 트렌드가 올해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해 화끈하게 매운 안주메뉴 2종과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독특한 향미의 수제 맥주를 선보였다. 

먼저 ‘직화불닭발’은 통뼈만 남기고 닭발 부분의 뼈는 제거한 반무뼈닭발에 매운소스를 더해 직화 방식으로 구워낸 메뉴로, 불맛을 입혀 한층 더 알싸하게 매운 풍미와 튤립닭발 특유의 꼬들꼬들한 식감을 자랑한다. 입에 넣으면 살만 쏙 발라지는 반무뼈 튤립닭발을 활용해 편리성과 먹는 재미를 모두 갖췄다. 또한 ‘볼케이노순살치킨’은 엄선한 닭다리살만으로 만든 순살치킨에 매콤 달달한 소스를 듬뿍 더해 먹을수록 당기는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

백스비어는 ‘제주맥주’와 협업해 만든 ‘탐라맥주’도 함께 출시했다. 탐라맥주는 제주 한라봉의 달달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한층 더 깊게 만들어 줄 시트라홉(*시트라홉: 시트러스 계열 과일향이 풍부한 맥주의 핵심 원료)을 활용해 기분 좋은 향긋함을 느낄 수 있는 호피에일이다. 아로마향과 시트러스향이 주는 풍성한 풍미와 부드러운 목넘김 덕분에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 신메뉴 2종과 '탐라맥주'는 전국 백스비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방문 포장 및 배달 앱을 통해서도 주문이 가능하다. 배달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배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스비어 관계자는 “새로운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차원이 다른 중독적인 매운맛이 일품인 안주메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수제 맥주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매장에서 혹은 포장·배달을 통해 화끈하게 매운 안주메뉴들과 궁합이 좋은 탐라맥주를 곁들이며 지난 한해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백스비어는 편안한 분위기에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맥주 전문점이다. 살얼음 생맥주 ‘빙맥’과 백스비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진한 라거 ‘원시맥주’가 인기 메뉴이며, 맥주와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하고 트렌디한 안주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백스비어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매장 방역소독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