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배우 송강> 우리 마음에 훅 들어온 '마성의 남자'

기사승인 2022.01.20  03:21:38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송강 비주얼 화보 공개, 싱글즈 2월호 표지 장식!

[뉴스에이 = 김정수 기자]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배우 송강과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와 함께 한 환상적인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NO.1 프라이머 브랜드 베네피트의 뉴 아이콘인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를 사용해 가볍고 매끈한 피부결이 돋보인 이번 촬영은 특유의 맑은 눈빛, 부드러운 미소로 송강의 감미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송강은 베네피트의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컬러와 잘 어울리는 민트색의 니트부터 화이트 셔츠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한 컷 한 컷 진심을 다해 이번 화보를 완성시켰다.

특히 매 컷마다 무결점 피부와 베네피트의 틴트로 자연스럽게 생기를 입혀 반짝이는 윤기와 돋보이는 그의 장밋빛 입술에서 눈을 뗄 수 없었다.

송강은 이번 화보에서 맑고 깨끗한 소년미로 자신만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심쿵 화보를 완성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끊임 없는 극찬이 이어졌다.

한편, 오는 2월 1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직장 로맨스 드라마 JTBC 새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사내연애 잔혹사 편'에서 배우 박민영과 호흡을 맞추며 많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훤칠한 키와 비율은 물론, 소년과 남자 사이를 오가는 비주얼로 완성한 송강의 이번 화보는 <싱글즈> 2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 (www.thesingle.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수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