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주)반찬단지, 신제품 '탕탕이젓갈 시리즈' GS25 편의점 출시

기사승인 2022.04.15  03:51:04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반찬단지(대표 우성명)는 GS25와 협업하여 젓갈 탕탕이 4종 (낙지탕탕이젓, 오징어탕탕이젓, 가리비탕탕이젓, 창난탕탕이젓) 신제품을 오는 4월 15일에 선보인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신제품 '젓갈 탕탕이 4종' 은 편의점 주 고객층인 MZ 세대의 니즈에 맞춰 전통적인 젓갈의 맛을 업그레이드하여  짠맛은 줄이고 달큰한 맛을 살려 단짠의 조화를 느낄 수 있고 원재료와 무말랭이를 탕탕탕 다져 오독오독 재미있는 식감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며 트렌디함을 더했다.

탕탕이 젓갈 시리즈는 해썹인증을 받은 안전한 국내공장 제조로 엄격하게 선별한 원물을 정성스럽게 손질해 맛과 식감을 잡았으며,  젓갈로 유명한 반찬단지의 특제 양념으로 버무려 매콤하면서도 맛깔나는 비빔 젓갈을 완성했다.      

섭취는 탕탕이젓갈 40g(반 정도)에 즉석밥 1개를 약 30초 돌려서 비벼 먹으면 간편하게 밥 한 그릇을 뚝딱할 수 있는 밥도둑 컨셉으로 기성 젓갈류 처럼 짜지 않아 김에 싸 먹거나 고기쌈에 같이 싸먹어도 입안에서 폭발하는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출시 제품들은 1개에 80g의 적당한 양으로 1인 기준 두 번 나눠 먹을 수 있는 분량이다.    

반찬단지 마케팅팀 윤소희 대리는 “간편하고 빠르게 식사를 할 수 있으며 맛까지 챙긴 제품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출시하게 됐다” 며 “반찬단지만의 40년 노하우로 정성스럽게 만든 이번 신제품을 GS25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고 말했다.

한편, 반찬단지는  지난 3월  씨앗젓갈을 사용한 '씨앗젓갈 삼각김밥'을 GS25 편의점을 통해 출시  한 바있다. 해당제품은  식물성 원료인 씨앗들과 해산물로 만든 삼각김밥으로 *페스코 베지테리언(Pesco vegetarian)들도 걱정 없이 먹을 수 있게  조리되었다.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