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코스모스문화예술단 문화. 봉사 업무협약체결

기사승인 2022.04.26  19:29:28

공유
default_news_ad1

- 코스모스문화예술단 과 사) 온동네 업무협약

(전북본부 = 송재춘 기자) 전북 전주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코스모스 문화예술단 (단장. 오정숙)은 4월 26일 오후 5시 전주시 덕진동 주민센터에서 봉사단체인 사) 온동네 (이사장. 진희천)와 문화,봉사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두단체는 자원봉사활동을 위한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과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개발. 지역사회복지발전을 위한 공동사업 추진 및 연구에 관한 협조를 하기로 하였다.
또한 두 단체 대표는  상호 이해와 신의를 바탕으로 함께사는 사회를 실현하기 위하여 지역에 행복을 전파하는 파수꾼 역활을 다짐하며 지역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 한 곳 이라면 어디든 O아가 봉사하자는데 뜻을 같이 하였다.
코스모스 문화예술단은 전북도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가수. MC. 국악인. 이벤트 기획사 대표· 음향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스스로 예술을 즐기면서 예술로 소외된 이웃을 보듬으려는 마음을 같이 하고있다으며, 매년 80회 이상 소외계층을 위한 재능봉사에 나서 전주효사랑병원, 은빛요양병원, 소양 정심원, 남원 성일병원 등을 찾아 한 달에 3회씩 정기 공연을 이어오고 있다.
사) 온동네는 전주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봉사 단체로 진희천 이사장을 중심으로 봉사단원들은 독거노인과 불우청소년 돕기 무료급식등 자원봉사를 펼쳐오고 있다.

송재춘 기자 newsajb@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