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허닭, 촉촉한 식감의 ‘스팀 닭가슴살볼’ 4종 출시

기사승인 2022.04.27  03:46:52

공유
default_news_ad1

- 겉은 쫄깃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 구현에 부담 없는 칼로리와 높은 단백질 함유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캐주얼 간편식 기업 허닭이 ‘스팀 닭가슴살볼’ 4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허닭이 출시한 ‘스팀 닭가슴살볼’은 건강도 간편하게 챙기는 것을 선호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에 따라 단백질이 다량 함유된 닭가슴살 제품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스팀 닭가슴살볼’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한 입 크기 사이즈의 볼 형태로 빚은 후 스팀 오븐 공법으로 조리한 제품으로 겉은 쫄깃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제품당 135~140 kcal로 열량 부담이 적고, 최대 18 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가벼운 한 끼부터 간식, 반찬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출시 제품은 ▲화끈한 매운맛에 달콤함을 추가한 ‘고추맛 닭가슴살볼’ ▲데리야끼 소스에 불고기맛 양념, 표고버섯을 더해 달콤짭쪼름한 ‘데리야끼맛 닭가슴살볼’ ▲알싸한 마늘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마늘맛 닭가슴살볼’ ▲카레와 스위트콘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카레콘 닭가슴살볼’ 총 4종으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되었으며, 자사몰인 허닭몰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허닭 관계자는 ‘스팀 닭가슴살볼’은 식감을 살린 맛과 영양을 균형 있게 담아내 바쁜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기며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건강도 간편하게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캐주얼 간편식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