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디야커피,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좋은 과일 스무디 3종 출시

기사승인 2022.05.07  04:18:22

공유
default_news_ad1

- 이디야커피,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딸기&바나나’, ‘귀리&바나나&당근’, ‘레드용과’ 스무디 출시

사진 제공: 이디야커피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이디야커피가 각종 과일을 사용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RTD(Ready to Drink) 이디야 스무디 3종을 출시했다.

이디야 스무디는 이디야커피의 제품 개발력과 레시피를 바탕으로 다양한 과채 원료를 블렌딩해 한 병에 담아 선보인 RTD 타입의 제품으로, 과일을 그대로 갈아 넣은 듯한 맛과 식감이 특징이다. 이디야 스무디 3종은 ▲딸기&바나나 ▲귀리&바나나&당근 ▲레드용과로 구성되었다.

‘딸기&바나나’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맛인 딸기와 바나나를 조화롭게 블렌딩해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귀리&바나나&당근’은 고소한 맛이 특징인 10대 슈퍼 푸드 귀리에 바나나와 당근을 더해 든든하게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제격이다. ‘레드용과’는 레드푸드의 대표주자 레드용과에 바나나를 더해 부드럽게 즐기기 좋다. 이디야 스무디 3종은 전국 이마트 및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 높아짐에 따라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RTD ‘이디야 스무디 3종’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더욱 좋은 맛과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선택권을 넓혀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