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감성커피, 열대 과일 풍미 가득 담은 스무디와 샤벳 신메뉴 4종 출시

기사승인 2022.05.14  06:20:25

공유
default_news_ad1

- 상콤달콤한 샤벳을 생과일에 담아내 ‘찍심’ 자극하는 비주얼의 디저트 2종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코코넛과 파인애플을 이용한 음료 2종과 디저트 2종의 여름 신메뉴 4종을 13일 출시한다.

‘코코넌 커피스무디’는 이국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로, 부드럽고 진한 코코넛 스무디에 커피 플레이버를 가미해 코코넛의 달콤함과 커피의 고소하고 쌉싸름한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휘핑 크림을 올린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 한층 입맛을 돋운다. ‘코코넌 플레인스무디’는 우유 베이스의 음료로 부드러운 코코넛 향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토핑으로 얹어진 코코넛 젤리가 씹는 재미와 감칠맛을 더하고 카페인이 없는 논커피 메뉴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코코넌 샤벳’과 ‘아임파인샤벳 앤유’는 코코넛의 고소한 맛과 파인애플의 달콤한 맛을 풍성하게 담아낸 샤벳 디저트 메뉴이다. 과육의 아삭한 식감을 제대로 살린 샤벳을 과육을 파낸 생과일에 담아낸 비주얼이 인증샷을 남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찍심’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샤벳 디저트는 코코넛 젤리, 망고 소스, 커피 시럽(코코넛 한정) 등의 토핑을 선택할 수 있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 누구나 즐겁게 감성커피에서 휴양지 감성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고려한 메뉴를 준비했다.”며, “올 여름에는 감성커피와 함께 시원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