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글래드 호텔 X 노티드, ‘노티드 콤보 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22.06.25  03:31:12

공유
default_news_ad1

- 민지가 좋아하는 콜라보! GLAD to meet Knotted(글래드 투 밋 노티드)!

[뉴스에이 = 오세홍 기자]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노티드(Café Knotted)’와 함께 달콤한 디저트와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노티드 콤보 패키지’를 2022년 7월 1일(금)부터 9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특히 ‘콜라보 맛집’ 글래드 호텔이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노티드의 마스코트인 슈가베어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노티드(Café Knotted)’와 특별한 서머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민지(MZ)들을 위해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과 제주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노티드 콤보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노티드의 신상 디저트를 제공한다. 디저트는 달달한 우유 생크림 도넛의 맛을 고소한 팝콘에 그대로 넣은 ‘노티드 우유 크림 팝콘’과 독일 정통 바이에른 효모를 사용하여 깊은 풍미, 과일향, 꽃향을 더한 밀맥주 ‘노티드 스마일 위트에일 캔맥주’ 2캔이다. 또한 노티드의 스마일 디자인 기프트 바우처 1만원권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서울 글래드 호텔은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꿀잠 맛집 글래드 호텔이 디저트 맛집 ‘노티드(Café Knotted)’와 콜라보를 통해 꿀잠, 꿀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 면서 “글래드 호텔에서 시원한 꿀잠을 즐기고, 노티드의 신상 디저트와 함께 달콤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세홍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