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수영장 카바나가 나만의 프라이빗 영화관으로 변신!

기사승인 2022.08.18  03:18:59

공유
default_news_ad1

- 야외 수영장 카바나에 설치된 LG 시네빔으로 3시간 동안 즐기는 나만의 프라이빗 영화관

[뉴스에이 = 오세홍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시원하게 펼쳐진 수영장을 배경으로 프라이빗한 카바나 안에서 프리미엄 홈시네마를 즐길 수 있는 ‘폴 인 무비 위드 LG 시네빔(Fall in movie with LG CineBeam)’ 패키지를 11월 30일(수)까지 선보인다.

 ‘폴 인 무비 위드 LG 시네빔’ 패키지는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가든풀 주변의 카바나를 나만의 프라이빗한 영화관 ‘시네 카바나(Cine-Cabana)’로 즐기며 가을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이색적인 혜택들로 구성된다.

전 객실 야외 발코니를 보유한 객실에서의 1박, 창 밖으로 펼쳐지는 오름정원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바라보며 다채로운 메뉴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의 조식 2인 혜택이 박당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그랜드 조선 제주와 LG전자의 제휴를 통해 휴대가 간편하여 인기가 높은 포터블 빔 프로젝터(PF610P)를 활용하여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가든풀의 시네 카바나(Cine-Cabana) 컨텐츠를 구성하여 출시하였다.

특히 ‘LG 시네빔 (PF610P)’ 제품은 FHD 고해상도, 1,000 안시루멘의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며 최대 스크린 120 (화면 대각선 길이 305㎝) 화면과 더불어 4채널 (RGBB) LED 광원 탑재, 150,000:1 명암비와 높은 색재현율의 생동감 넘치는 화질로 극장과 같은 감동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LG 시네빔은 webOS 5.0을 지원해 유/무선 네트워크가 연결되는 환경이면 별도의 기기를 추가할 필요 없이 다양한 OTT 사용이 가능하여,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3시간 동안 원하는 영상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 고객이 아닌 경우에도 카바나 이용 금액을 지불하면 오후 6시~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여유롭게 수영을 즐기며 풀사이드 바 잇투오(EAT2O)의 대표 메뉴들로 구성된 ‘잇투오 스낵 세트(베이컨 치즈버거 & 감자튀김, 피자, 핫도그 2개 중 택 1, 음료 2잔)’와 영화를 보며 즐길 수 있는 ‘카바나 미니 스낵바(감자칩 2개, 캔 와인 3개)’도 함께 제공된다.

투숙 기간은 9월 1일(목)~11월 30일(수)까지,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40만원대부터(세금 포함/1박 기준)이다.

한편 선선한 바람과 함께 공연을 즐기기 좋은 가을을 맞이하여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는 9월 3주차부터 5주간 매주 금, 토요일에 다양한 공연 라인업으로 구성된 ‘어텀 멜로디’ 이벤트가 열린다.

‘어텀 멜로디’는 그랜드 조선 제주의 야외 오름정원에서 감미로운 기타 연주와 함께하는 버스킹 공연으로 오름정원에서 가까이 즐기거나 객실 테라스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어 감미로운 선율과 함께 가을밤의 낭만을 더해줄 예정이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여행 짐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유아용품, 여행 일반 용품, 건강 운동 용품, 펀&엔터테인먼트 용품 등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렌딩 라이브러리’를 운영하고 있다.

전 객실 야외 발코니를 보유, 최상의 숙면을 제공하는 조선 클라우드 컬렉션 베딩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본관 피트니스 & 사우나 무료 이용이 포함돼 여행의 피로를 풀고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폴 인 무비 위드 LG 시네빔(Fall in Movie with LG CineBeam)’ 패키지]  

예약 기간: 2022년 8월 16일 ~ 2022년11월 30일
투숙 기간: 2022년 9월 1일 ~ 2022년 11월 30일
예약 문의: 1811-0511
공식 홈페이지: gjj.josunhotel.com 

오세홍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