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CJ고메, 금별맥주와 여름 한정 메뉴 ‘고메 칠리폭탄 사천탕수육’ 선보여

기사승인 2022.08.20  03:16:40

공유
default_news_ad1

- CJ고메,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금별맥주와 여름 한정 컬래버레이션 메뉴 운영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CJ제일제당 고메가 맥주전문 프랜차이즈 금별맥주와 협업, 여름 한정 메뉴 ‘고메 칠리폭탄 사천탕수육’을 선보인다.

CJ고메가 지난 6월 론칭한 ‘갓 만들어 GOD 맛있는 고메 중화요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프랜차이즈와의 협업을 통해 고메 중화요리를 보다 더 다양한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금별맥주는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맥주 전문점으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CJ고메가 금별맥주와 선보이는 여름 한정 메뉴인 ‘고메 칠리폭탄 사천탕수육’ 레시피는 고메 중화요리 7종 중 하나인 ‘고메 바삭 쫄깃한 사천탕수육’을 활용해 개발됐다.

‘고메 바삭 쫄깃한 사천탕수육’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 수 있는 중화 간편식으로, 두툼하게 썰어낸 돼지고기 등심에 사천식 특제소스를 더해 고급 중식당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금별맥주와 선보인 ‘고메 칠리폭탄 사천탕수육’은 칠리소스와 건고추를 추가해 매콤한 맛을 더욱 극대화했다.

행사기간 동안 음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메뉴를 판매하는 금별맥주 매장에서 ‘고메 칠리폭탄 사천탕수육’을 주문하고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현장에서 추가 음료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이달 31일(수)까지 진행되며, 금별맥주 수도권 13개 매장(△강남신사점 △신촌점 △홍대점 △공덕역점 △발산역점 △안양일번가점 △수지구청점 △수원나혜석거리점 △분당서현점 △하남미사역점 △부천역점 △김포구래점 △광명철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금별맥주와의 협업은 고객 분들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고메 중화요리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메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 분들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