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윌라, 이민진 장편소설 <파친코> 2권 오디오북 사전 연재

기사승인 2022.09.08  00:51:02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디오북 전문 성우들의 목소리로 주인공 캐릭터들과 높은 싱크로율 보여 기대감 UP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국내 1위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가 이민진 작가의 장편소설 <파친코> 2권 오디오북을 사전 연재한다.

윌라는 7일부터 <파친코> 2권을 오디오북으로 연재한다. 이날 1회 차 오픈을 시작으로 총 10회에 걸쳐 연재가 진행된다. 매주 월, 수, 금 자정에 다음 회차가 공개되며 오는 28일(수)을 끝으로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앞서 1권 연재를 통해 오디오북을 접한 구독자들은 저마다 호평했다. “<파친코> 오디오북 출시 소식에 윌라 가입했다. 후회 없을 만한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어 감사했다”, “성우의 담백한 내레이션과 적재적소에 들어간 효과음, BGM은 오디오북이 전하는 감동을 더욱 극대화했다” 등의 감상평을 남겼다.

1권은 주인공 선자와 이삭, 한수의 관계에 대한 서사에 관해 다뤘다면, 2권은 이들의 다음 세대에 대한 더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담았다.

윌라는 4대에 걸친 방대한 스토리를 사전 연재를 통해 구독자들로 하여금 부담 없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했다. 특히 전문 성우들의 목소리를 통해 서사의 전달, 캐릭터들과의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 <파친코> 2권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세대와 지역, 문화를 가로질러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파친코> 1권 사전 연재에 구독자들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셨다”라며 “2권에서는 1권의 감동과 더불어 시대의 변화에 선자와 이삭, 한수를 비롯한 더 많은 등장인물들의 새로운 서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그 놀라운 감동의 스토리를 끝까지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윌라는 이 외에도 다양한 소설 베스트셀러를 오디오북으로 제작하고 있다. 박경리 <토지>, 이문열 <삼국지>, 윌라 ‘세계문학컬렉션’, 김동하 <한산>, 이미예 <달러구트 꿈 백화점 1, 2>, 엘레나 페란테 ‘나폴리 4부작’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