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감성커피, 신메뉴 아이디어 수상작 ‘요거봐라 복숭이’ 출시

기사승인 2022.09.27  02:59:11

공유
default_news_ad1

- 초록매실, 땅콩카라멜, 815콜라 등 브랜드 콜라보에 이어 소비자 콜라보까지

신메뉴 요거봐라 복숭이. ©감성커피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소비자 참여 ‘2022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인 ‘요거봐라 복숭이’를 출시했다. 지금까지 초록매실, 땅콩카라멜, 815콜라 등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했던 감성커피는 소비자 참여 공모전에서 최우수로 선정한 메뉴를 실제 메뉴로 출시하며 처음으로 소비자와의 콜라보 메뉴를 선보였다.

지난 6월 중순부터 한 달간 진행된 ‘2022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은 감성커피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평소 생각해왔던 음료에 대한 아이디어를 간략하게 정리해 제안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신메뉴 ‘요거봐라 복숭이’는 디저트 ’그릭모모’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메뉴로, 일반 복숭아보다 당도가 높은 납작복숭아를 베이스로 하여 풍부한 과즙은 물론 특유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스무디 위에 새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요거트 크림까지 올라가 한층 더 부드럽게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토핑으로 올라가는 황도 복숭아까지 더해져 복숭아 베이스의 다홍빛 색감과 요거트 크림의 화이트 색감이 함께 어우러지면서 인증샷을 유발하는 ‘인스타그래머블’한 음료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공모전을 시작으로 음료 출시까지 소비자와 함께 콜라보로 진행할 수 있어 감회가 남달랐다”며 “앞으로도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과 같이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한 활동을 계속해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