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피자헛, 디트로이트 스타일 신제품 3종 출시

기사승인 2022.11.18  01:30:50

공유
default_news_ad1

- 기존과 달리 새로운 디트로이트 스타일 피자 ‘더블 페페로니, 하와이안, 미티 디럭스’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두툼한 사각형 팬피자로 알려진 디트로이트 스타일 피자 3종을 선보인다.

신메뉴 디트로이트 스타일 피자는 더블 페페로니, 하와이안, 미티 디럭스 등 3종으로 마련했다. 페페로니를 2배로 듬뿍 올려 오리지널 디트로이트 피자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더블 페페로니’, 파인애플과 베이컨, 페페로니를 올린 하와이안 스타일, 그리고 이탈리안 미트와 페페로니를 듬뿍 올린 미티 디럭스 등까지 3종으로 미국 본토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디트로이트 스타일 피자는 미국 디트로이트의 자동차 제조 공장에 납품하는 철제 사각형 팬에 피자를 구우면서 시작됐다. 기존 원형 피자가 아닌 사각형 피자인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는 폭신폭신한 팬도우와 치즈가 가장자리까지 완벽하게 채워져 바삭하게 녹은 골든브라운 엣지, 토핑 위에 얹은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져 일반적인 피자의 식감보다 한층 더 다채롭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보다 더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 디트로이트 스타일 피자 3종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바삭한 팬도우와 엣지까지 녹은 치즈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주윤성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