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감성커피, 겨울 시즌 오감만족 신메뉴 6종 출시

기사승인 2022.12.02  05:16:51

공유
default_news_ad1

- 더 진하게, 달콤하게, 바삭하게 ‘크런치초코카라멜 음료 2종’

신메뉴 ‘크런치초코카라멜 음료 2종’과 휴게소 간식 베이커리 4종. ©감성커피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겨울 시즌을 맞아 눈 내린 비주얼의 ‘크런치초코카라멜 음료 2종’과 ‘휴게소 간식 세트’ 베이커리 4종을 선보인다. 다양한 토핑으로 식감과 겨울 무드를 한껏 살린 음료부터 지나칠 수 없는 냄새와 비주얼의 베이커리까지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겨울 시즌 특별 메뉴다.

신메뉴 ‘크런치초코카라멜 라떼’는 진한 초코라떼 베이스에 부드러운 카라멜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달콤한 맛이 매력적이며, 초코시리얼을 토핑으로 사용하여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여기에 과당체리와 로즈마리 그리고 슈가파우더까지 더해지면서 시각적으로도 눈 내리는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크런치초코카라멜 스무디’는 초콜릿의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스무디 베이스에 마찬가지로 카라멜과 초코시리얼, 과당체리 등 토핑을 더했다. 컵 안쪽의 카라멜 소스가 스무디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면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함께 선보이는 휴게소 간식 베이커리는 달콤한 슈크림에 고소한 빵이 어우러진 '델리만쥬', 겉바속촉 식감에 달콤한 앙금을 더한 '호두과자', 당도가 높은 호박고구마를 구워 꿀처럼 달콤하고 부드러운 '달콤호구마', 기존 미니 붕어빵에서 사이즈가 업그레이드된 쫄깃하고 쫀득한 '진짜 붕어빵'까지 총 4종이다. 출출할 때 가볍게 간식으로 제격이며, 진짜 붕어빵은 팥과 슈크림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델리만쥬와 호두과자, 진짜 붕어빵은 간식 박스로도 판매해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도 있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겨울 시즌을 맞아 향과 맛보는 즐거움까지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음료와 추운 날씨에 생각나는 대표적인 휴게소 간식 세트를 출시했다.”며, “고객들이 따뜻하고 달콤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며 감성커피의 겨울 메뉴와 즐거운 추억 남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메뉴 ‘크런치초코카라멜 음료 2종’과 휴게소 간식 베이커리 4종. ©감성커피

주윤성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