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반디캠컴퍼니, PC 화면 녹화 프로그램 ‘반디캠’·무손실 동영상 편집기 ‘반디컷’ 겨울 할인 이벤트

기사승인 2022.12.03  05:14:40

공유
default_news_ad1

- 최대 59%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판매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 반디캠 개발사로 유명한 소프트웨어 개발사 반디캠컴퍼니가 올겨울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은 화면 녹화 프로그램 ‘반디캠’과 동영상 자르기 프로그램 ‘반디컷’ 제품을 최대 34%, 교육 기관은 59%, 기업은 51%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각각 구매할 수 있다.

반디캠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로서 △컴퓨터 화면 △웹캠 영상 △교육용 강의 영상 △유튜브 동영상 △업무용 PC 화면 등을 손쉽게 고화질로 녹화할 수 있는 PC 화면 녹화 프로그램이다.

반디컷은 동영상의 특정 구간을 자르거나 분할하고, 여러 동영상 파일들을 합치거나 동영상에서 MP3 파일을 추출할 수 있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다. 반디컷의 고속 모드를 사용하면 인코딩 과정을 거치지 않고, 원본 그대로 화질 손상 없이 동영상을 빠르게 편집할 수 있다.

오철욱 반디캠컴퍼니 대표는 “코로나19를 시점으로 동영상을 녹화하고, 편집하는 신규 사용자가 대폭 증가해 감사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보다 많은 사용자가 반디캠과 반디컷의 편리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사용자들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필요한 기능을 꾸준히 업데이트하겠다”고 말했다.

반디캠, 반디컷 최신 버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해 볼 수 있다. 이번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반디캠, 반디컷 구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윤성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