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글래드 호텔, ‘크리스마스 스트로베리 케이크’ 선보여

기사승인 2022.12.10  03:56:06

공유
default_news_ad1

-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해줄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여의도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스트로베리 케이크’를 2022년 12월 25일(일)까지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스트로베리 케이크는 슈가 파우더를 딸기 위에 뿌려 새하얀 눈이 내린 듯한 콘셉트의 케이크로 폭신한 시트와 신선한 생딸기가 듬뿍 올려져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특히 생크림은 국내산 원유로 8시간 이상 저온 숙성한 우유 생크림에 치즈 크림을 추가하여 달콤하면서도 더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특별한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글래드 호텔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달콤한 연말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그리츠(Greets)는 그리츠 런치/디너 식사권을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2022년 12월 25일(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공식 인스타그램(@greetsglad)을 팔로우하고, 필수 해시태그(#여의도글래드 #그리츠 #글래드모먼트 #글래드호텔)와 함께 글래드 여의도 로비 1층에 마련된 ‘글래드 크리스마스 포토존’ 사진을 업로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12월 27일(화)에 그리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윤성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