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윌라 오디오북, 마케팅 업계 필독서 <스틱!> 출시

기사승인 2023.01.17  03:22:50

공유
default_news_ad1

- 뇌리에 한 번 달라붙으면 절대 떨어지지 않는 불멸의 메시지 창조 기법 제시한 작품

[뉴스에이= 주윤성 기자] 국내 1위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 오디오북이 마케팅 업계의 필독서 <스틱!>을 출시했다.

<스틱!>은 전 세계 CEO와 비즈니스맨으로부터 극찬과 함께 15년 넘도록 마케팅 업계의 필독서로 불리는 저서로, 자신의 스토리를 영상 및 이미지로 전하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까지 더 짧고 강렬한 메시지만이 살아남는 이 시대에 필요한 불멸의 메시지 창조 기법을 제시한다.

2006년 출간된 작품은 ‘뉴욕타임스’, ‘월스트리트저널’, ‘비즈니스위크’ 등 유력 매체에서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28개국 언어로 번역 출간됐다.

<역행자> 베스트셀러 작가 자청의 인생 책, 홍성태 교수, 전우성, 브랜드보이 등의 강력 추천을 받은 작품은 상품과 기업의 가치 및 정체성을 메시지로 각인시키는 이 시대에 마케팅 교과서로 평가된다.

이번 오디오북은 수세기 동안 전세계에 강한 임팩트를 남긴 메시지만 골라 추출한 초강력 메시지 제조법이 윌라 오디오북 성우의 목소리로 담겨 더욱 뇌리에 강렬하게 기억될 것으로 기대된다.

윌라 오디오북을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강렬한 스티커 메시지를 의미하는 ‘스틱’은 더 이상 상품 홍보만을 위해 사용되지 않는다. 퍼스널 브랜딩이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대, 자신을 홍보하는 강력한 한 줄 문구가 어필되는 세상”이라며 “이번 오디오북을 통해 비즈니스 바이블 중에 하나인 <스틱!>을 많은 회원분들께서 경청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윌라는 해외 경제·경영 분야 베스트셀러를 오디오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나폴레온 힐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리처드 H. 탈러, 캐스 R. 선스타인 <넛지 : 파이널 에디션>, 리드 호프먼, 준 코언, 데론 트리프 <마스터스 오브 스케일>, 마이크 아이작 <슈퍼펌프드>, 모건 하우절 <돈의 심리학> 등이 있다.

주윤성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