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허닭, 새해 운동족(族) 위한 ‘다이어트 도시락 4종’ 출시

기사승인 2023.01.19  00:29:05

공유
default_news_ad1

- 제품당 285~350kcal로 열량 부담 줄인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허닭 다이어트 도시락 4종’ 출시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캐쥬얼 간편식 기업 허닭이 부담 없는 칼로리와 각종 영양소를 갖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허닭 다이어트 도시락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허닭 다이어트 도시락 4종’은 새해를 맞아 운동을 통한 건강 관리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겨냥한 제품으로, 제품당 285~350kcal의 부담 없는 칼로리로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특별히 이번 신제품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한 끼 식사에 필요한 영양소를 적절히 섭취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설계됐다. 3대 영양소인 일명 탄단지(탄수화물·단백질·지방)가 골고루 갖춰졌으며, 비타민, 엽산, 칼슘을 비롯해 운동 시 놓치기 쉬운 각종 무기질까지 갖춰 식단관리 중에도 간편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다.

‘허닭 다이어트 도시락’은 영양 가득한 잡곡밥과 담백한 반찬류,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를 따로 구성해 자칫 물릴 수 있는 도시락의 메뉴 다채롭게 구성했다. 제품은 총 4종으로 ▲식감을 살린 야채잡곡볶음밥에 담백한 슬라이스 닭가슴살과 고기산적, 계란말이, 화끈한 불닭소스까지 더해진 ‘야채잡곡볶음밥&불닭 슬라이스’ ▲카레의 감칠맛을 살린 카레잡곡볶음밥과 닭가슴살 소시지 양파볶음, 새콤한 토마토소스를 함께 즐기는 ‘카레잡곡볶음밥&닭가슴살 소세지 양파볶음’ ▲인기 한식 메뉴인 김치볶음밥에 부드러운 고기산적, 닭가슴살, 스크램블 에그까지 더해 달콤한 닭강정소스로 마무리한 ‘김치잡곡볶음밥&고기산적’ ▲고소한 감칠맛의 베이컨잡곡볶음밥에 체다치즈를 더한 버섯닭가슴살큐브와 닭가슴살두부 동그랑땡, 칠리소스 구성의 ‘베이컨잡곡볶음밥&체다치즈버섯큐브’이다.

허닭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채널 및 오픈마켓 등에서 판매를 시작한 '허닭 다이어트 도시락 4종'은 1월 29일까지 허닭몰을 통해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허닭 다이어트 도시락 4종 혼합 4팩'을 최대 58%할인된 선착순 이벤트 특가 1만원에 판매하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맛보기 세트를 추첨에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금액대별 사은품으로는 허닭 소스 닭가슴살볼, 사각플레이트 등이 증정된다.

허닭 관계자는 “새해 다짐으로 운동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만큼 허닭만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부담 없는 칼로리와 부족할 수 있는 영양성분까지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신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맛있고 간편하게 건강한 식단관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주윤성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