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급별 우승자에게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 제공
![]() |
'2023 설날 민속장사 씨름대회’ 백두장사 김민재(영암군민속씨름단) |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고 영암군 씨름협회가 주관한 ‘2023 설날 민속장사 씨름대회’는 지난 19일(목)부터 24일(화)까지 전남 영암군 영암실내 체육관에서 6일간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는 총 2만여 명의 관중들이 경기장을 찾아 선수들에게 뜨거운 성원을 보냈다. 현장을 찾지 못한 팬들은 KBS 1TV와 KBS N SPORTS의 생중계를 통해 현장의 열기를 안방에서도 생생히 느낄 수 있었다.
이번 대회에서는 김민재(영암군민속씨름단)가 백두급(140kg 이하) 정상에 올랐다. 김민재는 백두장사 결정전에서 오정민(문경새재씨름단)을 3대 0로 완파하고 꽃가마에 올랐다. 이다현(거제시청)은 이번 대회에서도 여자부 무궁화장사의 주인공이 되며 통산 19번째 장사타이틀을 차지했다.
대회의 공식 후원사인 한국허벌라이프는 각 체급별 우승자들이 좋은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은 균형 잡힌 탄수화물, 단백질, 17가지 비타민, 무기질을 함유한 '포뮬라1스포츠', 운동 중 수분과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주는 '씨알세븐 드라이브', 근육과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리빌드 스트랭쓰'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운동 선수 뿐 아니라 스포츠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포츠 전문 라인이다.
![]() |
[사진2] '2023 설날 민속장사 씨름대회’ 무궁화장사 이다현(거제시청) |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올해도 명절을 맞아 민족 고유 스포츠인 씨름과 인연을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라며 “계묘년 새해에는 토끼처럼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모든 국민들이 누릴 수 있도록 제품 개발 및 지역사회 후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16년째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설날 민속장사 씨름대회 외에도 양준혁 야구재단 자선대회 후원, 골프 선수 후원 등 다양한 스포츠와 접점을 만들며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전파를 위한 다양한 후원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오세홍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