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덮밥 브랜드 구름계란덮밥, 신 메뉴 3종 출시 황금찜닭,불쭈꾸미 등 선보여

기사승인 2023.03.11  04:25:46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주)가치푸드((공동 대표  주수준, 박철오)  외식 브랜드 '구름계란덮밥'에서는 오는 11일 신 메뉴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오늘(10일)밝혔다.

구름계란덮밥 신 메뉴 3종은  불쭈꾸미, 황금찜닭, 양념닭갈비 덮밥으로   불쭈꾸미는  시그니처 양념장으로 숙성시킨 신선한 쭈꾸미에 매운맛을 더한 음식이며, 맛있게 매운맛과 부드러운 구름계란과 먹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황금찜닭 덮밥과 양념닭갈비는  기존 구름계란덮밥에 없던 재료인 해산물에 구름계란덮밥만의 비법 양념을 곁들여 한국인 입맛에 맞는 맛을 개발했다는 점이 인상깊다. 해당 메뉴는 신선한 닭의 식감과 야채의 아삭함, 구름계란덮밥만의 비법 소스가 만나 뛰어난 감칠맛을 연출한다.

이번 시즌 추가된 신제품 3종은 구름계란덮밥의 R&D팀이 오랜 기간 연구한 끝에 출시된 메뉴로   특제양념으로 맛을 낸 쫀득한 식감의 각 재료의 맛을 살린 조리법으로   혼자서는 즐기기 힘들었던  쭈꾸미와 닭갈비를  덮밥형태로 혼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치푸드의 박철오 대표는 “지금까지 구름계란덮밥에서 제공해 온 메뉴들처럼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음식을 드실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했다” 며 “앞으로도 구름계란덮밥의 많은 사랑과 기대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주윤성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