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백지영, 작년 11월부터 이어온 ‘GO BAEK’ 콘서트로 또 한 번 클래스 입증… ‘나에게 큰 선물이었다'

기사승인 2023.03.31  04:21:45

공유
default_news_ad1

- 백지영, 5개월간의 국내 전국투어 대장정 성료 ‘역시는 역시였다’

<사진 = 트라이어스>
[뉴스에이 = 김정수 기자] 가수 백지영이 전국투어 ‘GO BAEK(고백)’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백지영은 지난해 11월 부산을 시작으로 대전, 서울, 대구, 광주, 고양, 안산, 수원, 창원에서 5개월간 콘서트를 개최했고, 3월 25일 울산을 끝으로 전국투어 ‘GO BAEK(고백)’ 콘서트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사진 = 트라이어스>
‘선택’, ‘추락’, ‘Sad Salsa(새드살사)’, ‘DASH(대시)’ 등 오프닝부터 댄스 곡으로 가득 채운 백지영은 파워풀한 댄스와 완벽한 라이브를 동시에 선보여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어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새벽 가로수길’, ‘총 맞은 것처럼’, ‘그 여자’, ‘IF I’, 등 감미로운 발라드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백지영은 그동안 공연장에서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지 못한 아쉬움을 이번 콘서트에서 제대로 해소시켰다. 매 공연마다 즉석에서 사연을 뽑아 신청곡을 불러주는가 하면 관객 가창 뽐내기 이벤트를 열어 호텔 숙박권, 사인 CD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기도 했다.
 
<사진 = 트라이어스>
전국투어 마지막 지역 울산 콘서트 말미에는 공연 당일 생일이었던 백지영을 위해 팬들이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했다. ‘지치는 날이 오면 오늘을 기억해’라는 플래카드 이벤트와 케이크, 생일 축하 노래를 선물로 받은 백지영은 결국 눈물을 참지 못했다. 또 태어나줘서 고맙다는 팬들의 외침에 백지영은 ‘태어난 것에 의미를 부여해 줘서 감사하다’며 폭풍 눈물을 흘렸다.

또 백지영은 SNS를 통해 ‘관객분들께 위로가 되고 선물이 되겠다는 마음으로 호기롭게 시작한 콘서트가 항상 내가 위로 받고 큰 선물을 받는 자리로 뒤바뀌고 만다, 특히 올해는 더욱 더’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사진 = 트라이어스>
백지영의 ‘GO BAEK(고백)’ 전국투어에는 초특급 게스트도 함께 했다. 김종국, 다이나믹듀오, 성시경, 옥택연, 이병찬, 허각 그리고 길구봉구의 길구가 뒤에서 든든하게 힘을 보탰다.

한편 백지영은 전국투어를 마치자마자 4월 11일(화) 소속사 후배 길구봉구와의 듀엣곡 ‘눈을 감고 귀를 막아도’를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정수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