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윌라 오디오북, 히가시노 게이고 <외사랑> 독점 공개

기사승인 2023.06.02  02:07:22

공유
default_news_ad1

- 충격적 사실과 그 이면의 서사, 미래를 내다본 젠더 미스터리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국내 1위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가 일본 최고의 작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110만 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외사랑>을 공개했다.

이 오디오북은 젠더를 주제로 하며 심도 있는 메시지를 담은 히가시노 게이고 최고의 휴먼 미스터리로 평가받는 작품이다. 작가의 예측과 미스터리적 요소를 담고 있으며, 일본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짝사랑>의 원작 소설로 알려져 있다. 

<외사랑>은 치열했던 학창 시절을 함께 보낸 친구의 성정체성 고백에서부터 시작하는 이야기로, 젠더에 대한 심오한 주제를 다룬다. 히가시노 게이고는 작품 세계 속에서 새로운 도전장을 던지며, 그의 시대를 뛰어넘는 선견지명을 증명하고 있다. 살인사건과 그 이면에 숨겨진 진실을 풀어내는 스토리의 전개를 통해 미스터리적인 재미까지 더했다.

이번 오디오북 낭독에는 김희승, 최현식, 천지선, 김두리, 김민주, 임혁 등 국내 인기 성우들이 참여해 캐릭터에 혼을 불어넣으며 작품의 흥미와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여성의 몸을 가진 미쓰키 역으로 활약한 천지선 성우는 작품 속에서 여성과 남성 목소리를 오가며 열연을 펼쳤다.

윌라 오디오북을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일본 최고의 작가로 각광받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외사랑>이 윌라 오디오북에서 독점으로 공개 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성우들의 목소리와 혼신을 다한 열연을 통해 더욱 생동감 있는 오디오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윌라 오디오북은 다양한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히가시노 게이고 <녹나무의 파수꾼>, <연애의 행방>, <눈보라 체이스>, 이문열 <변경>, 정보라 <저주토끼>, '윌라 세계문학컬렉션', '윌라 한국추리문학선' 

주윤성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