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감성랜드로 떠나자!”…감성커피, 테마파크 대표 디저트 4종 출시

기사승인 2023.06.03  04:15:49

공유
default_news_ad1

- 든든하게 즐기는 눈꽃치즈 핫도그 3종&삼십센치츄러스

신메뉴 테마파크 간식투어 디저트 4종. ©감성커피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사천소스가 올라간 매콤핫도그부터 달달한 츄러스까지 남녀노소가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놀이공원 컨셉의 눈꽃치즈 핫도그 3종과 3가지의 디핑소스를 곁들인 삼십센치츄러스 ‘테마파크 간식투어 디저트 4종’을 선보이며 디저트 라인업을 강화했다.

신메뉴 ‘눈꽃치즈 핫도그 3종’은 톡 터지는 식감을 자랑하는 도톰한 소시지에 매콤한 사천소스가 들어간 ‘눈꽃치즈 매콤핫도그’와 마르게리타소스와 다진 고기를 넣어 식감과 풍미를 살린 토마토소스 베이스에 부드러운 마요네즈가 조화로운 ‘눈꽃치즈 미트핫도그’, 그리고 달콤한 콘과 양파, 마요네즈가 가득 올라간 ‘눈꽃치즈 콘어니언핫도그’로 다양한 토핑의 핫도그를 출시해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눈꽃치즈 장식까지 더해져 고소한 맛과 향을 극대화해줄 뿐만 아니라 비주얼까지 완벽한 모습을 자랑하며, 풍성한 속재료와 토핑이 포만감을 주어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다.

시나몬 슈거를 더한 ‘삼십센치츄러스’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식감의 디저트 메뉴로 생크림, 밀크카라멜소스, 초코소스​ 등 총 3가지 디핑소스 중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디핑소스의 경우 ‘삼십센치츄러스’는 물론 감성커피의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휴게소, 시장 디저트에 이어 간식 시리즈로 테마파크 디저트 4종을 출시했다. 놀이동산처럼 특별한 장소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핫도그와 츄러스를 감성커피에서 선보여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즐거웠던 기억이 떠오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을 고려하여 다양한 디저트 라인업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윤성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