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미래엔, 교과서 기반 초등 학습서 ‘초코’ 시리즈 완간

기사승인 2023.06.08  02:07:55

공유
default_news_ad1

- '초코’ 과학 2학기 등 출간하며 전 과목 시리즈 완간

[뉴스에이 = 박일순 기자]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이 교과서 기반의 초등 학습서 ‘초코’의 신간을 출시하며 시리즈를 완간했다.

‘초코’는 ‘초등학교 교과서 공부의 핵심(CORE)을 잡자’는 콘셉트로 기획된 교과서 기반 초등 학습서다. 이번에 새롭게 출간되는 ‘초코’ 시리즈는 ▲수학 5~6학년 2학기 ▲사회 5~6학년 2학기 ▲과학 3~6학년 2학기 등 8권이다. 이로써 수학 1~6학년, 국어·사회·과학 3~6학년까지 초코 시리즈의 전학기 라인업이 완성됐다.

‘초코’는 미래엔이 맘카페 회원 274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가장 좋았던 국어 교과 학습서’ 1위에 꼽히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교과서 길잡이’를 추구하는 ‘초코’는 군더더기 없이 핵심만 담아낸 간결한 학습 구성과 블렌디드러닝 콘텐츠(온오프라인 혼합형 학습)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교재 내에 수록된 QR코드를 통해 모르는 개념이나 헷갈리는 문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효과적인 홈스쿨링이 가능하다.

초코 국어는 교과서 학습 내용뿐 아니라 최근 국어 학습의 트렌드인 독해력·어휘력까지 강화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초코 수학은 자습서와 문제집의 장점만을 모아, 개념-유형-응용-단원 평가의 4단계 학습과 유명 강사의 강의 영상을 제공하여 탄탄한 학습을 지원하고, 사회·과학은 개념이 중요한 과목인만큼 비주얼 중심으로 어려운 용어도 재미있고 쉽게 설명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

미래엔 관계자는 “‘초코’ 시리즈가 완간된 만큼 더 많은 학생들이 교과 개념을 탄탄히 다지고, 공부의 재미를 느껴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초코’는 교과서 단원 구성에 맞춰 교과 학습 이해에 꼭 필요한 개념을 콕콕 짚어주는 만큼, 학생들에게 확실한 ‘교과서 길잡이’가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래엔은 ‘초코’ 시리즈 완간을 기념해 온라인 서점에서 ‘초코’ 시리즈 구매 시 ‘초코 공부 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온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일순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