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생활맥주, 여름맞이 신메뉴 ‘레드 하이볼’과 ‘아이스 황도’ 2종 출시

기사승인 2023.06.09  02:18:31

공유
default_news_ad1
[신메뉴 ‘레드 하이볼’ 이미지. 제공=생활맥주]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국내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2023년 여름맞이 신메뉴로 ‘레드 하이볼’과 ‘아이스 황도’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생활맥주는 대한민국 맥주 플랫폼으로 전국 50여개 이상의 중소규모 지역 양조장과의 협업을 통해 생산한 국산 수제맥주를 전국 생활맥주 매장에 공급하는 독특한 플랫폼 비즈니스를 전개한다.

생활맥주가 선보이는 여름 신메뉴 ‘레드 하이볼’은 MZ 세대 트렌드에 발맞춰 주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이다. 마이크로 브루어리 코리아(옥토버)와 함께 제조한 레드 하이볼은 향긋한 유자향과 은은한 위스키 향 그리고 히비스커스의 달콤함이 잘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신메뉴 ‘아이스 황도’ 이미지. 제공=생활맥주]
또 하나의 신메뉴 ‘아이스 황도’는 달콤한 황도와 딸기, 블루베리가 달콤상큼하게 어우러지는 가운데 쫄깃한 식감의 ‘경북 청도’의 특산물인 감말랭이가 첨가되어 식감과 달달함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독특한 매력을 선사한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특히 이번 메뉴들은 가맹점주의 니즈와 소비자의 니즈를 수렴하여 개발하게 된 메뉴“라며, ”올 여름 생활맥주의 신메뉴와 함께 시원하고 달달한 여름 밤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생활맥주의 신메뉴 ‘레드 하이볼’은 6월 8일부터, ‘아이스 황도’는 6월 23일부터 생활맥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생활맥주는 10년차에 접어든 탄탄함을 바탕으로 자영업의 필수 노하우를 전달하는 ‘창업 멘토링’을 매달 진행하고 있다. 6월 창업 멘토링은 6월 20일(화) 생활맥주 본사 세미나 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주윤성 기자 newsasos@kakao.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